RSVPify Check-In: 이벤트 관리 소프트웨어 동반자
RSVPify Check-In는 RSVPify의 이벤트 관리 소프트웨어와 완벽하게 통합된 동반 앱입니다. 이 앱은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제공하여 이벤트 주최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합니다. 주최자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손님을 스캔하고 체크인/체크아웃할 수 있으며, 실시간 손님 활동 피드를 확인하고 사용자 정의 손님 데이터를 가져오며, QR 코드, 이름 또는 확인 번호를 사용하여 손님을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이 앱을 사용하면 상세한 활동 내역을 내보내고, 이동 중에 '워크인' 손님을 추가하고, 다중 사용자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. 다중 세션 및 다중 부스 지원과 같은 기능을 통해 RSVPify Check-In은 이벤트 직원 간의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를 보장하여 전반적인 이벤트 관리 경험을 향상시킵니다.